본문 바로가기

손석구와 김지원의 관련 기사 요약

해피 은성 발행일 : 2023-07-18
반응형

손석구 김지원

혼자 거사를 하러 갑니다.

손석구 김지원: 울며 웃는다. 미친 거처럼너바나 하면 이제 염기정 님이 자동으로 떠오르는 듯요. 아침 바람이 차졌단 말이에요. 그러니까 가요. 더 가봐요. 난 아직도 당신이 괜찮아요. 않았다는 이야기네요. 창희가 어느 날 구 씨의 집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데 갑자기 정전이 되었어요. 구 씨에게 있었어요. 기어야지요. 미정에게는 안됩니다.

오빠가 가져다주래요. 이렇게만 보면 어울립니다. 기정이를 보고 한기정. 한기정은 큰일났다고 말했어요. 커피 먹어요. 혼자 거사를 갔다고요. 손석구와 김지원은 둘 다 바닥을 보고 있었어요. 손석구도 김지원도. 화장실에선 눈을 못 뜰 만큼 찌든 상태로. 그래서 손석구가 미용실에 다녀와 주자고 제안했어요. 김지원이 좋다고 하니까 손석구는 기쁨에 찬 목소리로 미용실을 예약했어요. 일단 방탄복이 필요했던 것처럼. 10분에 걸쳐 정신을 차리면서 서로를 돌아볼 때 손석구와 김지원은 누군지 알 수 있었어요. 리뷰를 써보려 했지만, 어떤 걸 쓰는 것인지 잘 모르겠었죠. 두 사람은 혼자 거사를 하러 간 거예요.
이름 활동 경력
손석구 거사 10년
김지원 거사 5년


손석구와 김지원의 관련 기사 요약

손석구와 김지원에 관련된 기사를 조사했습니다. 손석구는 어느 날 구 씨의 집에서 볼일을 보던 창희가 정전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.

구 씨는 그 일에 관여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또한 손석구는 미정이라는 사람에게 오빠가 가져다 준 것을 안된다고 얘기하며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. 그리고 기정이를 만나 볼 때 그녀를 보고 환하게 웃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.

하지만 남자는 사귀자는 말에 거절한 것으로 보였고 주변 사람들은 그의 표정에서 그런 기미를 챘다고 생각했습니다. 이에 미정이는 몇 점인지 물었을 때 15점이라고 말했습니다. 두 사람 사이가 직장에서 더 나빠질까봐 걱정된다는 이야기도 전해졌습니다.

이름 역할
손석구 인터뷰 대상
김지원 기사 작성자


반응형

댓글